생활 정보

러쉬 샴푸바 추천 뉴 몬탈바노 후기

건강의 신 2022. 2. 17.

얼마 전 러쉬 샴푸바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러쉬가 뭐냐 물었더니 러쉬 Lush라고 아주 유명한 친환경 샴푸 회사라고 하던데, 인기가 많은 샴푸바를 간신히 들여왔다고 두 개를 선물 받았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러쉬 샴푸바 추천합니다. 

 

샴푸바는 고체 샴푸바, 즉 비누입니다. 비누로 머리 감으면 거품도 잘 안 나는데다가 금새 뻣뻣해지고 유분기가 다 날라가서 개인적으로는 사용하기 싫어하는 편이라 반신반의하면서 감았는데, 러쉬 샴푸바는 모양만 비누지 샴푸입니다. 전혀 비누의 단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러쉬 샴푸바에는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제가 선물 받은 종류는 가장 인기가 있다던 뉴와 몬탈바노입니다. 러쉬 샴푸바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되는 샴푸 (ㅎㅎ) 더군요. 아직 탈모가 올 나이는 아닌데, 제 동생이 보기에는 탈모가 심했나봅니다. 

 

러쉬 샴푸바 탈모에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친환경 제품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친환경 샴푸바라고 하니 다들 한 번 써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계속해서 자세한 후기 남겨봅니다.

 

◎ 러쉬 샴푸바 탈모 뉴 몬탈바노 후기 

 

러쉬 샴푸바 뉴

출처 : 러쉬코리아(LUSH KOREA)

 

뉴라는 이름에서 신제품인줄 알고 다양한 연령층이 쓰는 제일 무난한 상품이겠거니 먼저 사용해봤습니다. 이 샴푸바는 탈모에 특화된 제품입니다. 

 

lush 샴푸바 사이트에 들어가니 샴푸바 종류가 굉장히 많기 떄문에 자기가 맞는 상품 가져다가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이 샴푸바는 빨강색 분홍색 계열의 알갱이가 자글자글한 모습으로 되어 있습니다. 얼핏 보면 뇌 모양 같기도 해서 조금 징그럽게 느끼실 수 있겠습니다. 

 

러쉬 샴푸바 몬탈바노

 

출처 : 러쉬코리아(LUSH KOREA)

 

반대로 몬탈바노는 레몬 향이 가득 나는 제품이었습니다. 몬탈바노는 탈모 샴푸는 아니고 두피 케어에 도움이 되는 샴푸입니다. 

 

레몬이 샴푸위에 올려져 있고 디자인도 뉴보다는 훨씬 이쁩니다. 뉴가 러쉬 샴푸바의 대표 상품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향과 생김새는 몬탈바노가 더 좋습니다. 

 

샴푸바 추천 비추천?

 

이 샴푸바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라고 하는데, 친환경 제품이라 하면은 일반 제품보다는 아무래도 기능 상으로 떨어지는 경우를 많이 봐서 좀 많이 걱정을 했습니다. 

 

친환경도 좋지만 기능도 좋아야 오래 사용할 맛이 나니까요. 저는 이 샴푸바를 별 기대하지 않고 머리를 오래동안 감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해봤습니다. 

 

 

머리를 오래동안 감지 않으면 샴푸 거품이 잘 나지 않아서 그걸 테스트해보는 것이죠. 그런데 이게 왠 걸 이 샴푸바 정말 거품이 잘 납니다.

 

일반 샴푸보다 훨씬 거품이 잘 나서 신기했습니다. 샴푸 거품이 아주 풍성하게 나는 편이라 조금만 비누를 묻혀도 거품이 머리를 확확 감는 느낌이 좋습니다.

 

딱 한 가지 단점은 감고 나니 살짝 머리가 뻣뻣하다는 겁니다. 비누로 감지 않고 샴푸로 감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머리 감고 난 뒤에 머리가 부드럽다는 점인데요. 

 

비누만큼 머리가 뻣뻣하진 않지만 확실히 샴푸보다는 뻣뻣합니다. 머리가 뻣뻣해서 조금 빗질하는데 곤란하더군요. 그것과 별개로 거품이 잘 나고 세정력이 좋긴 합니다.

 

 

친환경 제품인 것을 감안하면 이 정도 기능이면 매우 우수하고 제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 앞으로 계속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러쉬 샴푸바 매우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러쉬 샴푸바 뉴 몬탈바노 후기에 대해서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Image Link Banner With Square Button